티스토리 뷰

유명 연예인 한서희씨가 실검에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이유 때문에 이러는걸까요? 오늘은 왜 한서희씨가 오르락 내리락 이슈거리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서희 오디션모습한서희 오디션프로그램 출연모습.


한서희는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뺴어난 외모와 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한서희-탑한때 시끌했던 문제


그런데도 한순간에 이것이 무너졌습니다

바로 탑과의 대마초문제가 터지면서

사람들에게 질타를 받기 시작했죠

그리고 또한가지 문제가 생기는데



바로 한서희씨의 페미니스트 논란입니다.

한서희씨는 페미니스트로

SNS 통해서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합니다.


한서희  논란한서희 논란.


오늘 이슈가 된것도 그이유인데요

워마드라는 곳에서 성체모독을

했다고 해서 이슈가 되고 시끄러운데



여기서 한서희씨가 워마드에 관심끄고

일베나 기사화 하라고 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한서희 페미니스트페미니스트 활동하는 한서희씨.


게다가 한서희씨는 페미니스트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히 상황에서

다시 페미니스트와 관련도니 발언을 함으로써

더욱 논란이 되고 있네요!



개인의 생각일 뿐이니 저는

너무 과한 비난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종교나 페미니스트나 뭐 사실

자기가 믿도싶은걸 믿고

행동하는 거아니겠습니까~?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좋아요 눌러주세용~~

정직으로 승부합니다.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