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불꽃축제가 연기 될 듯 합니다. 현재 태풍 콩레이의 영향으로 서울에도 비가 많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미 한강주변에도 비가 많이와서 물이 흥건한 상태이기 때문에 여의도 불꽃축제는 연기가 될 확률이 많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가 연기되면서 불꽃놀이를 위해서 주변에 호텔이나 식당을 예약한 사람들이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는 경우가 속출하고 있는데요. 여의도 불꽃축제 연기 및 취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연기여의도 불꽃축제 연기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연기 또는 취소 여부가

오늘 6일 오전에 최종 결종됩니다.

여의도 불꽃축제가 갑자기 이렇게 된 것은

태풍 콩레이의 영향때문인데요.



현재 비가 굉장히 많이오면서

여의도 불꽃축제가 연기되거나 취소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연기한화의 공지


여의도 불꽃축제가 시작되면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오는데

현재 이런상태로 비가 많이오는데도 

불꽃축제를 강행하면 백프로 사고나겠죠.



한화는 6일 오후 8시부터 약 40분간

여의도 한강에서 꿈꾸는 달 이라는 주제로

불꽃놀이 축제를 진행할 계획이였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연기하필 콩레이가 상륙하는날에..


여의도 불꽃축제 관계자는 " 기상상황이

시시각각으로 변하고 관람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며" 오늘 오전 10시즈음

최종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의도 불꽃축제가 연기되거나 취소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불꽃축제를 위해서 호텔예약이나

식당예약의 취소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연기여의도 불꽃축제 연기에 따라서 호텔취소여부도 촉각


특히 여의도 불꽃축제를 맞아 관련

패키지를 대거 판매한 호텔업계가

긴장을 하고 있는 상태인데요.



여의도 불꽃축제가 연기 되거나 취소되면

호텔예약도 취소될거고 그러면

타격이 굉장히 크기 때문입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연기아직 말을 아끼고 있는 호텔업계


일부 호텔들은 태풍으로 인해서

취소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예약을

취소해준다는 입장이였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환화측의

여의도 불꽃축제 연기 및 취소여부에 따라서

환불 등 구체적인 대책을 공개하겠다며

말을 다시 아끼기 시작했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연기그런데 당연히 취소되야하는거 아닐까?


추가로 호텔업계 관계자는 "행사가 연기되거나

취소될 경우 프로모션 날짜를 바꿀 수 있는

간단한 문제가아니라며  굉장히 큰 타격이

우려되는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여의도 불꽃축제를 보러온 사람들이고

관련 패키지를 팔았으니 연기나 취소가 된다면

당연히 취소해줘야 하는거 아닐까요?


여의도 불꽃축제 연기어쨰든 여의도 불꽃축제는 다시 열린텐데 취소가 안되면 호텔만 돈버는상황


만약에 그냥 그대로 돈을 받는다? 

여의도 불꽃축제는 어째든 다시할텐데 그럼

호텔만 돈을 두배로 벌게 되는 것이겠죠.



이상으로 여의도 불꽃축제 연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필 오늘 우천이 심해서

안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요.

이미 땅 상태도 최악입니다.


정직으로 승부합니다.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