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열차 남녀사망 사고가 발생하여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청주서 열차 남녀 사망 사고가 발생하였는데요. 어제 오후 6시 45분쯤에 일어난 사고라고 합니다. 현재 열차 남녀 사망사고 원인은 아직 밝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한명도 아니고 남녀 한쌍이 이렇게 사망했다는 것에 네티즌들은 의아해 하고 있습니다. 청주에서 왜 열차 남녀사망 사고가 생긴걸까요? 어떻게 했길래 이런 사고가 발생한건지 개인적으로 전혀 이해가 안갑니다. 지금부터 청주 열차 남녀사망 사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열차 남녀사망(청주에서 열차 남녀사망한 사고가 발생)


어제 오후 6시 45분쯤

청주시 청원구 오근장역 인근에서

30~40대로 추정되는 사람이

열차에 치여 남녀 모두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열차에 치인 남녀는 모두 사망

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청주 열차사고원인은

아직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열차 남녀사망(열차 남녀사망 현장모습)


이번 청주 열차 남녀사망사고로 인해서

열차운행이 30분 이상 지연됐으며

경찰은 현재 사망한 남녀의 신원을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경찰 관계자들의 말에 의하면

청주 열차 남녀사망사고가

자살한 것이 아닌가 의심이 되기도 합니다.


열차 남녀사망(선로 위에 누워있었다고 합니다)


청주 열차 남녀사망 사고가 난 곳은 

사람들이 잘 오고가지

않는 곳으로 건널목이 있는 곳으로부터

약 1km 철로지점인데요.




철로 위에 나란히 누워있었다는

소리가 있다고 합니다. 한명은 엎어져있었고

다른 한명은 누워있었다는데요.


열차 남녀사망(열차 남녀사망 현장모습)


청주 열차 남녀사망 사고 현장당시

옷가지가 담겨있는 가방이

함께 발견됐지만 신원을

알수 있는 물품은 따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청주 열차 남녀사망사고 현장이

아주끔찍한가 봅니다. 물품이 아니면

신원확인이 불가능할 정도니 말입니다.


열차 남녀사망(열차 남녀사망 현장은?)


게다가 청주 열차 남녀사망 사고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서 지문을

국과수에 보냈다고 합니다.



사고현장이 일반적인 차사고와는

차원이 다른가봅니다. 선로위에 기차가

지나갔을테니..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청주 열차 남녀사망 사고(청주 열차 남녀사망 사고 자살인가?)


이들은 왜 선로위에서

나란히 누워있었을까요?

청주 열차 남녀사망 사고 경위에 대해서

의문심이 점점 더 커집니다.



저는 선로에 뛰어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애초에 선로위에

누워있어서 청주 열차 남녀사망사고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청주 열차 남녀사망 사고(아주 끔찍한 사고이네요..)


그렇다면 자살쪽에 무게가 많이 실리는 듯하네요

이상으로 청주 열차 남녀사망 사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끔찍한

사고였네요.


정직으로 승부합니다.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