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정준영과 티아라 출신인 지연의 열애설이 다시 한번 확인 되었다고 합니다. (일간스포츠 취재결과)사실 이둘의 열애설은 처음이 아니긴 한데요! 그 때에는 아니였지만 알고보니 맞았다능... 그런데 이것 또한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기레기들이 원채 거짓말을 하고 다니니깐요. 그런데 이렇게 두번 기사가 나는것은 대부분 사실이더라구요. 아니 떈 굴뚝에 연기나랴 속담처럼 말이죠. 슈 도박 사건도 마찬가지였죠. 그래서 오늘은 정준영 지연의 열애설에 대해 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준영 지연 열애설정준영 지연 두번째 열애설이 터졌다.


정준영과 티아라 지연은

지난해 4월 첫 번째 열애설 제기 당시

서로 연인관계가 아니라고 부인했었습니다.


정준영 지연이번 두번째 열애설도 사실일까?


그렇기 때문에 그 때 열애설을 제기한

신문사과 기레기들은 욕을 엄청먹었는데요.

기레기분들이 독기를 품었는지

다시 알아봤는데도 역시 연인사이가 맞다!

라는 기사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정준영 여자연예인여자연예인과 친한 정준영, 유독 지연과 열애설이 터진이유는?


일간스포츠의 취재 결과

정준영과 티아라 지연은 연인관계가 맞았다고

밝혔는데요.



지난 4월 열애설 제기 당시

완강하게 부인한 것 과는 다르게

측근들 사이에서는 스스럼 없이

연인사이가 맞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이것이 사실이라면

애내들도 또 거짓말한거네요.

연예인들은 입만 열면 벌구인가..


지연지연 입장에서는 공개열애가 부담스럽다.


앞서 공개열애를 경험한 지연은

열애설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긴합니다.

지난해에는 열애설에 사실무근이라 하였으나

취재 결과 아직까지도 연인관계 전선은

이상 무라고 하네요



그런데 팬들의 반응이 별로인 듯 합니다.

애초에 관심도 적은 듯하고

티아라 이미지가 안좋아서..

정준영도 이미지가 좋지는 않죠.

해당 기사에는 악플이 엄청나네요..ㅠㅠ


정준영정준영 지연 열애의 진실은어떻게될까?


정준영과 지연의 열애설!

두번째가 나왔는데요

아직 소속사의 정식 입장은 안나왔습니다.

과연 이번에도 사실무근일지

지켜보겠습니다!

정직으로 승부합니다.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