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에쿠스에 이어서 아반떼 차량도 화재가 났다고 합니다. BMW에서만 발생되는 차량문제가 아닌 현대차에서도 본격적인 차량 화재 문제가 이슈화 되고 있습니다. 사실 현대차의 차량 화재는 기존에도 있던 문제로 이번에 새로 생긴 문제는 아닌데요. BMW 화재 이슈가 갑자기 터지면서 그동안 현대차량의 화재사고가 묻혔던 것 뿐이죠. 아반떼 화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m5 화재에쿠스에 이어서 아반떼, SM5도 화재가 났다.


어제 에쿠스 화재에 이어서

현대차의 아벤떼도 화재되었습니다.

이로써 차량화재 문제는

BMW만의 문제가 아니게 되었습니다.



또한 현대차에 이어서 오늘은

SM5의 차량에서도 화재가 발생하였습니다.

간간히 차량화재가 난적은 있어도

이렇게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난 적은 처음입니다.


아반떼 화재BMW 화재 모습 이유는 폭염?


개인적으로 이번 차량화재 사고들은

기록적인 폭염과 관련이 있다고 보여지는데요

하지만 폭염상황까지 고려해서

차량을 만들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반떼 화재모습SM5 화재모습입니다.


SM5 차량 화재 모습입니다.

정말 불타는게 장난아니네요;;

이런차를 몰고 있었다니

생명의 위협을 느낄만한데요?



문제는 아직도 해결방법이 없다는겁니다.

아반떼, SM5 화재가 시작되었다는것은

이제 다른 차종들도 안전하지 않다는겁니다.

모든 차들이 시한폭탄이 되어버렸습니다.



국토부는 마땅한 대책없이

운행을 자제하라는 말도안되는 이야기만

하고있습니다.

왜 유독 한국에서만 이런일이 벌어질까요?


주행중 화재멀쩡한 차에서 갑자기 불이난다면? 외국의 경우 어떻게될까?


외국에서 멀쩡한 차량이 화재가 났다면

해당 브랜드 회사는 엄청난

 손해배상금을 준다고합니다.

하지만 한국은? 정말 호갱일까요?

리콜조차 제대로 안해주고 있습니다.



아반떼, SM5 화재 문제는

빠르게 해결되어야 할 듯 합니다.

이번해 어물쩡 넘기면

내년 여름에도 똑같은일이 발생합니다.

정직으로 승부합니다.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