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양의후예, 도깨비 등의 히트 드라마를 만든 김은숙 작가가 이혼을 했다는 이야기가 나와 화제입니다. 26일 한매체는 김은숙 작가의 이혼소식을 단독보도했는데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이나와서 네티즌들이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김은숙 작가는 2006년에 결혼해 지금까지 아물너 문제 없이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김은숙 작가 이혼소식이 한매체사를 통해 이야기가 나왔었습니다. 해당 매체는 금은숙 작가가 이혼의 아픔을 딛고 미스터 선샤인 집필에 몰두하고 있다 라고 전했는데요.




김은숙 작가김은숙 작가 프로필.


결론적으로 말하면 김은숙 작가 이혼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김은숙 작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혼관련 보도는 사실무근 이라고 전했는데요.


김은숙 작가김은숙 작가 SNS.


김은숙 작가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난 건가요. ㅠㅠ 백만년 만의 트윗이 이런 내용이라 먼저 죄송한 마음입니다. 어느 현명하신 분이 sns는 인생의 낭비다 하셔서 말을 좀 아껴보려고 그간 트위터에서 멀어져 있었어요"


 "자다가 봉변을 당했어요. 자고 일어났더니 제가 이혼녀가 되어 있더군요. 제 이혼 기사가 났더라구요. 그것도 마치 사실인양"이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결국 기레기의 장난질로 판명되었네요.

이런건 고소가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멀쩡히 잘살고 있는사람을

갑자기 이혼이라니;;


해당 매체는 어떤 근거로 김은숙작가 

이혼소식을 전한건지 정확히 밝힐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저 같아도 너무 화날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 김은숙 자가 이혼소식은

"거짓"으로 판명되었네요 ^^;;

이제부터 기사가 올라오면

무조건 믿기보다는 시간이 지난 후

사실로 판단되면 믿어야겠습니다.

정보화 시대에 오히려

제대로 된 소식은 느리게 받게되었네요.


정직으로 승부합니다.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