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한동근이 방배동에서 음주운전을 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 측도 공식사과함으로써 한동근이 음주운전했다는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한동근 소속사인 플레디스 엔터테이먼트는 5일 공식입장을 통해서 아티스트 한동근의 음주운전 사실을 사과하였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궁금증이 하나 생깁니다. 한동근이 누구인가요? 저는 한동근이라는 사람을 처음들어봅니다. 그래서 솔직히 이것도 마케팅인가 싶었는데요. 지금부터 한동근이 누구인지 알아봅시다.


한동근 음주운전한동근씨가 음주운전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동근이 누구?


한동근은 과거 MBC 오디션프로였죠

위대한 탄생3에 출연한 사람이라고해요.

특히 위대한 탄생3 우승자라고 하네요



헐 완전 처음듣는이야기..

위대한 탄생3 우승한 뒤에 한동근은

2014년 정식데뷔하였고,


한동근저는 몰랐지만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등에 나온 가수라고 합니다.


이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등으로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 한동근이 누구인지

음주운전 사실 때문에 처음들었어요.

위대한 탄생 우승자면 노래도 잘하는 것 

같은데 왜 이런 짓을 했는지..


한동근 음주운전한동근씨가 음주운전 한 것은 굉장히 큰 죄죠. 살인미수나 다름없습니다.


하기사 요즘 음주운전이 뭐 대수인것처럼

좀만 자숙하면 나오고 그러는데요

음주운전은 살인입니다.



한동근씨는 음주운전해서 살인미수를

저지르는것과 다름없어요.

만약에 사고내면 어쩔려고 이러죠?

이상으로 한동근 방배동 음주운전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정직으로 승부합니다.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