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철수 전 서울시장 후보가 기자에게 도망을 친 듯한 영상이 찍히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편의 추격전을 찍었는데요. 도망가는 안철수나 그걸 또 끝까지 따라가는 기레기나 둘 다 똑같은 것 같습니다. 안철수 추격전 영상은 블로그 포스팅 아래쪽에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급하신분들은 아래로 내려서 확인해 주세요!





안철수 도망, 추격전안철수 대표가 도망가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철수 전 서울시장 후보가

취재진을 피해 도망치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아주경제TV를 통해서 공개된 영상은

빠르게 조회수가 급증하면서 퍼지고 있는데요.

굉장히 기자도 보기 불편하더라구요


안철수 도망기자는 안철수가 반갑다며 카메라를 들고 따라다니는데..


그렇지만 안철수 특유의

웃긴 모습이 포착되면서

약간의 코믹영상같기도 합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안철수 후보가

기자를 발견하게 후닥닥 뛰기는 뛰는데..

그다지 빠른 느낌은 아닌?? ㅋㅋ


안철수 기자해당 아주TV 기자는 죄지은게 아니라며 영상을 촬영.. 너도 똑같다 이놈아.


해당 영상은 안철수의 마포구 사무실에서

촬영이 되었다고 합니다. 영상을 촬영한

기자는 죄지은게 아니냐면서

안철수 전 후보에게 웃으며 말했지만

안철수는 아무말 없이 총총

뛰면서 내려갔어요..



해당 영상을 보고 안철수 비서실장은

도망친것은 아니다라며 이미 초야에

묻혀 지내는데 언론에 노출할 수 없어

그랬다고 합니다.


안철수 도망그렇게 영상은 종료, 아주TV 기자도 뭐..


도망친 것이 아니라뇨.. 저는 흡사

런닝맨에서 추격전하는 건줄 알았는데..

해당 안철수 추격전영상주소는

 바로 아래에 공유했습니다.

영상공유는 막아놨네요..ㅡ,ㅡ


https://www.youtube.com/watch?v=WQcgDgDaXqc&feature=youtu.be&t=3%2F



참 안철수 전 후보도 안타깝습니다.

물이 들어올 때 노를 젓었어야 했는데

시기를 놓치고 이렇게 되버렸네요.

과연 시간이 지나면 다시 안철수 전 후보가

정치에 복귀할 수 있을지요?



이상으로 안철수 도망, 추격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 주세욧!

정직으로 승부합니다.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