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보성 골절이 이슈입니다. 그것도 아주 어이없게 손이 골절되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지난 2일 JTBC 한끼줍쇼에 밥동무로 출연한 김보성은 서울 은평구 갈현동에서의 한 끼 도전에 나섰습니다. 같이 출연한 게스트는 격투기선수로 알려진 김동현 선수입니다. 그런데 이날 녹화도중 김보성 손이 골절되는 사건이 발생하였는데요.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씨, 어쩌다 손이 골절이 되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리!


김보성 골절김보성 골절이 되었다는데 이유는?


한끼줍쇼 김보성 골절이

이슈입니다. 한끼줍쇼 녹화도중

김보성씨의 손이 골절이 되면서

정형외과에 간 모습이 그대로 나왔는데요.



어이없게도 김보성씨가 손이 골절된

이유는 바로 펀치볼입니다.

펀치볼은 펀치볼을 쎄게 때린후

점수를 측정하는 게임인데요.


김보성 골절펀치볼을 치다가 손이골절이..


이날 한끼줍쇼 본격적인 녹화가 시작되기전

김보성과 김동현선수는 오락실에 있는

펀치볼을 발견하고 대결에 나섰습니다.



첫 도전에 나선 김보성씨는 신기록에 못미치는

점수를 받았고,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김보성씨 특유의 승부욕이 발동된거죠 ㅋㅋ


김보성 골절문제의 펀치볼 장면 ㅋㅋ


김보성씨는 펀치볼에 자신의 주먹이

정통으로 안맞았다며 계속 도전합니다.

그리고 결국 신기록을 세웠는데요.



실제로 김보성씨의 손이 부상을 입은 것입니다.

결국 정형외과를 찾아간 김보성씨,

이걸 또 그대로 방송해서 내보낸 JTBC ㅋㅋ

너무 웃겨요.


김보성 골절간다 김보성 펀치!


정형외과 가본 결과 심각한 것은 아니지만

김보성 골절이 맞다고 합니다.

의사는 골절이 조금 있지만 걱정할 정도는

아니다라면서 가벼운 깁스를 했는데요.



이에 김동현은 김보성 골절 사태에 대해서

효도르와 같은 케이스라며

뼈가 김보성의 근육파워를 이기지 못해

골절이 났다고 전문가의 의견을 냈습니다 ㅋㅋ


김보성 골절게임파크에 가는게 아니였는데..


김보성씨는 평소에 좋은일 하는분으로 

잘알려져 있죠. 특히 자신의 아끼지 않고

무작정 던지면서까지 불우이웃들을 

돕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보성 골절사태만 봐도 그렇고

이제는 조금 자신을 관리해야하지 않을까요..

나이도 이제 점점 차는데..ㅠㅠ

김보성씨 팬으로써의 한말입니다.


김보성 골절김동현도 긴장시키는 김보성 클라스..ㅋㅋ


이상으로 김보성 골절사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펀치볼이 이렇게 위험한거였군요 ㅎㄷㄷ

저도 조심해야 겠습니다.


정직으로 승부합니다.

관리자
글 보관함